Safet playground

우리 중 상당수는 어린 시절 놀이 safety playground 공간에서 자랐습니다. 그 시점에서 번갈아 가며 중반에는 해가 뜰 때부터 해질녘까지 도움없이 놀 수 있었고, 보육 호스에서 시원한 물을 마시기 위해 휴식을 취했습니다. 요즘 상황은 매우 다르며 놀이 공간 웰빙에 대한 조정 중 하나가 더 있습니다.


오늘날 공공 안전 놀이터 놀이 공간의 80 % 이상이 하드웨어 주변에 일종의 방어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. 테라스 놀이 공간은 매우 다릅니다. 집 안뜰 놀이 공간의 약 9 %만이 그러한 방어 표면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잔디 또는 흙만 있습니다.


미국 구매자 제품 안전위원회 (CPSC)에 따르면 이는 테라스 놀이 공간에서 발생하는 연간 50,000 건의 상처 중 69 % 이상을 유발합니다. 이들은 일반적으로 일부 유형의 플레이 영역 타일 또는 다른 방어 표면을 사용하여 예방할 수있는 상처입니다.


아이들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종류의 표면이 있습니다. 모래는 아이들이 모든 것을 끝낸 후 눈에 들어오는 것처럼 기어 영역에서 제거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권장되지 않습니다. 목재 덮개가 더 좋지만 덮개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재충전해야합니다. 어떤 경우에도 어린이가 해를 입을 수있는 낮은 영토 / 맨살이 발생합니다. 


탄성 멀치 또는 탄성 펠렛은 패딩 및 보험에 관한 한 크게 개선되었지만 모래 또는 목재 멀치와 유사한 문제가 있습니다. 하드웨어 또는 위험 영역에서 멀어 질 수도 있습니다.


https://totomedium.com/

Comments